본문 바로가기

무비레시피

[무비레시피] 제대로 화난 마동석이 온다 ‘성난황소’ / 박진아 아나운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시선뉴스 홍지수] 가족과 함께 할 때, 혼자서 울고 싶을 때,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스를 한껏 더 즐기고 싶을 때, 당신은 어떤 영화를 선택하나요? 많은 영화들 속에서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당신에게 무비레시피가 영화를 추천, 요리합니다.  

진행 : 박진아  


◀ST▶ 

할리우드의 유명 제작자 '블룸하우스'의 제이슨 블룸 대표는 "최근 <부산행>을 봤다. 마동석은 아시아의 드웨인 존슨이다. 꼭 그와 작업하고 싶다."라며 극찬과 러브콜을 보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마동석의 핵주먹 액션? 네, 이번 영화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맨손 액션을 선보이며 남자 중의 남자다운 연기를 선보인~ 수산시장, 도박장, 심지어는 자동차 안에서까지 시간 불문! 장소 불문!의 마동석. 그리고 그보다 조금 더 기 센 아내인 송지효가 만났는데요. 오늘 무비레시피! 여러분들의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줄 영화 <성난황소>를 요리합니다.  

◀NA▶ 

거칠었던 과거를 청산하고 사랑스러운 아내 지수와 결혼해 수산시장에서 유통업을 하며 평범하게 살아가던 동철. 아내와 함께하는 평범한 퇴근길에 교통사고가 나게 됩니다. 뒷 차가 동철의 차를 들이받은 것. 이에 대화를 나누려 상대방에게 간 동철. 그러나 상대는 사과 한마디 없이 돈으로 해결하려고 합니다.

이를 보고 화가 난 아내 지수는 경찰을 부르자고 하는데... 이때! 뒷좌석에서 한 남자가 나와 운전자를 무자비하게 때리더니, 강제로 사과를 시키죠. 그 모습에 놀란 동철과 지수는 다시 집으로 향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동철은 지수 몰래 하려던 사업에 문제가 생기면서 지수와 다투게 됩니다. 철없고 답답한 동철에게 화가 난 지수는 그와의 식사 도중 먼저 집으로 돌아오는데요. 바로 그때, 초인종이 울리고 낯선 남자가 강제로 현관문을 열고 침입합니다.  

도망치려 발버둥 치지만 곧바로 잡혀 납치를 당하는 지수. 뒤늦게 현장을 발견한 동철! 곧바로 경찰서로 달려가 신고를 해보지만... 하나의 단서도 찾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때, 동철의 휴대폰으로 전화 한 통이 걸려오죠. 

그리고 발생한 더 황당한 상황! 납치범은 동철에게 도리어 돈을 보내며 아내 지수와 바꾸자고 합니다. 이런 그의 태도에 더 화가 난 동철! 본격적으로 자신의 오랜 동료인 춘식, 그리고 사람 찾기 전문 흥신소 대표 곰사장과 함께 지수를 찾기 시작합니다.  

◀ST▶ 

영화 <성난황소>는 2017년 10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궜던 범죄 오락 액션 영화 <범죄도시>를 탄생시킨 최강의 제작진들이 다시 만나서 완성 되었습니다. 완벽한 액션 호흡을 선보이며 이끌었던 이들의 협업은 <성난황소>에서 더 리얼하고 활력 넘치는 액션을 탄생시켰는데요. 특히 분장, 편집기사 등의 제작진이 의기투합 해 리얼한 매력을 그대로 선사한다고 합니다.  

"우리 지수 어딨어"를 외치는 마동석. 영화 <성난황소>의 관람포인트를 알아보러가보죠.

◀NA▶ 

<성난황소>의 관람포인트! 케미 케미 케미~입니다. 첫 번째, 달콤살벌 부부 케미입니다. 먼저 지수는 ‘동철’보다 기는 세지만, 마음만은 오롯이 남편 사랑인 아내로 변신해 마동석과 ‘달콤살벌한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황소 같은 ‘동철’을 건실하게 만든 주인공이자 ‘동철’보다 당찬 모습을 선보이며 마동석과 함께 생활력 넘치는 달콤한 부부 케미스트리를 뽐낸다고 하는데요~ 달콤하면서도 살벌한 둘의 모습 기대 해봐도 좋겠죠.

두 번째! 분노폭발 성난 케미입니다~ 지수를 납치한 사람 기태역은 김성오가 열연을 펼쳤는데요. 기태와 동철! 분포폭발 성난 케미를 아주 지대로오~ 보여줍니다! 신개념 납치범 기태는 동철을 끊임없이 괴롭히며 그의 분노게이지를 상승시키는 인물이죠. 입은 웃고 있지만 눈빛은 서늘한 반전연기! 동철의 분노 게이지 업 업 업!!!

세 번째! 티격태격 코믹 케리입니다. 지수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철 옆에서 그를 도와 티격태격 코믹 케미를 보여주는 흥신소 사장 곰사장과 춘식. 특히 춘식 역의 박지환은 <범죄도시>에 이어 마동석과 또 한 번의 찰떡 호흡을 보여줍니다.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웃음이 절로 나는!! 코믹 콤비 매력 이었습니다!


◀NA▶ 

답답함 0!, 통쾌한 전개! 범죄물 한국 영화라면 한 번쯤 겪게 되는 답답함 유발의 상황. <성난황소> 에도 있냐고요? 아니 아니 노노~ 동철은 그 위기를 주먹 한 방으로 해결해 버립니다. 올 가을, 또 하나의 통쾌한 액션 영화의 탄생! 영화 <성난황소>입니다.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이정선 / 연출 : 홍지수